2b logo

SHINSEGAE

2016년 9월 하남에 오픈 예정인 신세계 스타필드는  자주(frequently), 드라마틱한 설계(architecture), 전망(view) 등

세 가지 키워드로 건설된 신개념 쇼핑 센터입니다. 세계적 수준의 해외 유명 브랜드로 구성된 럭셔리존, 스포츠·시네마·워터파크&스파 등을

한번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, 미식가를 위한 유명 맛집을 한데 모은 레스토랑&카페,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까지

750여개 매장으로 구성된 상상 이상의 공간으로, 규모만을 강조해 온 대형 쇼핑몰의 개념을 넘어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

<쇼핑 테마파크>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 

 

투비는 (주)신세계프라퍼티와 미식가를 위한 고메스트리트 (Gourmet Street), 잠실 주경기장에 버금가는 국내 최대 푸드코트 잇토피아 (Eatopia)의

BRAND IDENTITY 디자인을 협업하여, BASIC SYSTEM은 물론, 방문 고객이 공간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 즐거움을 위한

APPLICATION 디자인을 기획하였습니다.  

 

CLIENT : (주)신세계프라퍼티 

YEAR : 2016 

PROJECT SCOPE : STARFIELD HANAM F&B BRANDING 

DESIGNER : YANG HANY, OH JIHYUN, JEON YURA